불법 주정차 알림서비스 신청하세요.

2020. 1. 30. 11:25생활정보

 

불법 주정차 알림 서비스 

 

안녕하세요 퍼블링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불법 주정차 알림 서비스 신청'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불법 주정차 단속지역에서는 잠시 정차를 하고 있어도 과태료가 발부되는 경우를 심심치 않게 볼 수 있는데요. 처음 방문하는 곳이라 익숙지 않을 경우 어떤 곳이 단속지역인지 파악하기 힘들기 때문에 알림 서비스를 신청해두시면 좋습니다. 신청하는 방법은 PC와 모바일 2가지 중 선택해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주정차단속알림시스템 홈페이지 메인화면 

 

먼저 PC에서 신청하는 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주정차 단속 알림 시스템]을 검색 후 홈페이지로 들어갑니다. [바로가기]  메인화면에서 [서비스 신청하기]로 들어갑니다. [지역별 온라인 신청]으로 들어가게 되면 서비스 가입지역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집에서 할수있는 아르바이트 누구나 가능!

안녕하세요 퍼블링입니다. 2020년 새해를 맞이하여 추가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직업을 생각하고 계신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추천해드리고 싶은 집에서 할수있는 아르바이트는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

publing.tistory.com

지역별 온라인신청 페이지 
서비스 가입 화면 

 

전체 지역이 신청이 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필요한 지역을 선택해서 구 마다 따로 신청을 해야 합니다. 신청방법은 어렵지 않기 때문에 생활하는 지역이 지원이 가능한 지를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신청은 차량번호와 휴대폰번호만 입력하고 인증번호만 입력하면 완료됩니다.)

 

통합가입도우미 어플 

 

다음은 모바일인데요. 모바일에서는 [주정차 단속 알림 서비스 통합가입 도우미]라는 어플을 다운로드합니다. 그리고 어플을 켜고 지역 확인을 한 후 원하는 지역을 가입하면 됩니다.

 

어플 내 서비스 가입화면 

 

처음에 해당 서비스를 확인하는 분들 대부분이 통합된 서비스로 다운을 받으면 바로 모든 지역에 대한 알림이 오는 것으로 알고 진행을 하는데 실질적으로는 지역마다 가입이 필요하며 휴대폰 인증 및 차량번호를 각각 입력해줘야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지금까지 무료 모바일 명함 제작 서비스 퍼블링이었습니다.